연예 >

'이 계절 뭐 먹지?'...백종원 "가을, 살찌겠는데?"

기사내용 요약
티빙 '백종원의 사계' 14일 공개

[서울=뉴시스]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2021.10.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2021.10.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가 낭만적인 가을 정취와 함께 돌아온다.

티빙에 따르면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전문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다.

지난 봄부터 여름까지 제주도를 비롯해 영덕, 목포, 여수 등 다양한 곳을 여행하며 각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식재료와 이를 이용한 향토 음식을 알려왔던 백종원이 가을 제철의 맛을 탐구하러 돌아온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백종원은 나무 사이를 걸으며 자연을 만끽하고 있다. 포근한 카디건과 니트 차림으로 가을의 계절감을 한껏 드러낸 그는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하늘을 응시하고 있어 마치 새롭게 경험하게 될 가을의 맛을 기대케 한다.


예고편 영상은 색색으로 아름답게 물든 단풍으로 시작돼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가을 별미인 전어와 새우 등 갖가지 제철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탄성을 내뱉는 백종원의 모습이 침샘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백종원은 "살찌겠는데?"라는 멘트로 역대급 먹방을 예고해 과연 그의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가을 제철의 맛은 어떤 것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