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카카오프렌즈, 최고의 인증샷 뽑는 '포토 어워드'

뉴시스

입력 2021.10.04 10:26

수정 2021.10.04 10:26

기사내용 요약
카카오프렌즈 상품들과 찍은 인증샷으로 참여 가능
'최고의 인증샷' 15명에 이름 새긴 ‘라이언 트로피’ 증정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안호균 기자 = 카카오프렌즈가 ‘찐팬’들을 위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인 포토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포토 어워드는 10월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인증샷 응모 이벤트다. 오랫동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인증샷 이벤트는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상품들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과 사연을 게시글로 공유하면 된다.

응모작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볼 수 있으며 ‘추천’을 눌러 응원도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와 보낸 즐거운 추억, 잊지 못할 순간이 사진에 잘 나타날수록 '베스트 포토'로 뽑힐 확률이 높아진다.

카카오프랜즈는 참여자 중 대상 1명, 최우수상 4명, 우수상 10명 등 총 15명을 선정해 '라이언 트로피'와 상장을 증정한다.
라이언 트로피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것으로, 수상자의 이름을 새겨 발송된다. 수상자는 10월 25일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인증샷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간직해온 카카오프렌즈와의 인증샷도 뽐내고, 라이언 트로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h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