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통 단신]롯데마트, '팔도X한성기업 크래미 라면' 단독 출시 外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롯데마트가 국물라면 성수기 10월을 맞아 해물 베이스의 얼큰한 국물라면 '팔도X한성기업 크래미 라면'을 롯데마트 및 롯데슈퍼에서 단독 출시한다. 크래미 라면은 얼큰한 해물라면 국물 베이스에 크래미 분말을 더해 시원한 맛을 더했으며, 동결건조한 게맛살 후레이크 건더기로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전국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13일부터는 롯데슈퍼에서도 선보인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스포츠 레저 박람회'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캠핑·낚시, 피트니스, 골프, 구기·라켓 및 자전거·보드 등 5대 스포츠·레저 인기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인터파크가 '경남고성 공룡 세계엑스포'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사 엑스포로 2006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공룡 세계엑스포는 오는 11월 7일까지 38일간 경남 고성 당항포관광지에서 펼쳐진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1년 5개월 이상 개막이 미뤄지다 지난 10월 1일 개막했다. 주제관인 다이노토피아관 1층 공간을 리모델링 해 'XR 공룡 라이브파크'와 '사파리 영상관'을 선보인다.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이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치패션은 지난 1일 배우 조인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온라인 명품 시장의 불편한 진실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는 '99.9는 100이 아니다'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명품의 진위 의혹을 완전히 불식시켜 명품 쇼핑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TVC 온에어와 함께 10월 한 달간 위클리 특가 릴레이, 캐치 포인트 7% 적립 이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