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구글도 워크데이 앱으로 인사관리한다

구글도 워크데이 앱으로 인사관리한다


[파이낸셜뉴스] 구글이 글로벌 인력을 지원하기 위해 워크데이의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구독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구글은 인재 관리 전략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위해 현재 사용 중인 워크데이 HCM 솔루션을 확대하고 새로운 앱을 추가해 직원 경험과 채용을 개선하고 글로벌 인력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빈드 KC 구글 인력 운영 소속 전사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워크데이와의 파트너십에 기대가 크다"며 "인재 개발은 구글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앞으로도 워크데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서 구글의 인사 관련 니즈에 가장 적합한 최고의 제품 스위트를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6일 워크데이에 따르면, 구글이 추가 구독하기로 한 앱은 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워크데이 익스텐드,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 워크데이 전략적 소싱 등이다.

구글은 워크데이를 통해 계획, 실행, 분석, 확장을 할 수 있는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인사 시스템을 갖추고 변화하는 세상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워크데이 괸계자는 "워크데이 HCM 솔루션의 확장으로 인재 최적화, 개인별 맞춤 여정, 교육 프로그램 제안 등을 계속 추진하면서 HR 운영을 보다 간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데이비드 소머스 워크데이 CHRO 조직 소속 그룹 제너럴 매니저는 "워크데이만이 단일 시스템에서 계획, 실행, 분석, 확장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글과 같은 고객이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고도화하면서 워크데이 사용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