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아난티 힐튼 부산서 즐기는 달콤한 디저트의 향연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14 10:24

수정 2021.10.14 10:24

[파이낸셜뉴스] 아난티 힐튼 부산은 ‘맥퀸즈 라운지’에서 10월을 맞아 상큼하고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민트'를 사용해 다양한 음료로 선보인다. 바바리안 민트 티, 레몬 주스, 청포도가 들어가 청량하고 시원한 '민트 청포도 에이드', 진한 커피향을 가득 머금은 에스프레소에 민트 시럽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얹은 '민트 아인슈페너'를 준비했다. 민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민트 초코' 음료도 선보인다.

추로스 프로모션 이미지./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추로스 프로모션 이미지./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달콤한 오후를 선사할 ‘추로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따뜻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추로스에 생크림, 초콜릿, 그리고 상큼한 사과향이 가득한 잼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한편, 스위트 코너에선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밤으로 만든 베이커리와 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디저트를 내놨다.

이 중 파티쉐가 추천하는 시그니처는 '전복 라따뚜이'와 '로맨틱 슈즈 케이크'다.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채소들이 부드러운 빵 안에 담겨 감칠맛이 일품인 전복 라따뚜이는 지역 특산물인 신선한 전복과 미역으로 만들어 영양도 풍부하고 기장 바다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 속에 달콤한 딸기가 들어간 로맨틱 슈즈케이크는 딸기 초콜릿으로 만든 로즈레드 컬러의 구두가 데코레이션으로 올라가는 등 화려한 장식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좋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