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 스핀오프 '백마도 가을소풍'

기사내용 요약
민간인 출입통제 섬인 백마도에서 담은 감각적인 영상
데이브레이크, 라포엠, 롤링쿼츠 등 라이브 공연과 이야기
경콘진 음악사업 공식 채널 '경기뮤직' 10월 15일 공개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 스핀오프 '백마도 가을소풍'
라포엠, 데이브레이크, 롤링쿼츠.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박상욱 기자 =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5일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의 스핀오프 콘텐츠인 '백마도 가을소풍'을 온라인 공개한다.

14일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백마도 가을소풍'은 지난 5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소통형 온라인 축제로 성황리에 개최됐던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의 스핀오프 콘텐츠다. 페스티벌에 참가했던 뮤지션과 함께 올해 개최지였던 김포시 '백마도'의 모습을 담아낸 감각적인 영상이다.

민간인 출입이 통제된 군사시설보호구역이자 미지의 섬 '백마도'의 때 묻지 않은 자연과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뮤지션들의 멋진 공연, 소소한 이야기까지 담아 페스티벌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백마도 가을소풍'에는 팬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던 대표 뮤지션 세 팀이 출연한다.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로 매년 페스티벌과 공연 섭외 1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밴드 '데이브레이크', 세계 최초 정통 카운터 테너가 포함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라포엠', 해외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탈 음악 기반의 K-걸밴드 '롤링쿼츠'가 그 주인공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김선미 매니저는 "지난 5월 개최된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에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개최지 '백마도'의 매력적인 모습을 대중에게 더 자세히 소개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콘텐츠 세부 일정과 영상은 경콘진 음악사업 공식 유튜브 채널인 '경기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경콘진 콘텐츠산업팀(032-623-8032)으로 연락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w7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