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유광혁, 경기사회서비스원 어린이집 일일 명예기관장

기사내용 요약
유광혁 경기도의원, 코로나19 장기화 현장 보육교사 격려

유광혁, 경기사회서비스원 어린이집 일일 명예기관장
왼쪽부터 임윤경 공립더함어린이집 원장, 유광혁 경기도의회 의원, 이상규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사업지원본부장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14일 유광혁 경기도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동두천)을 의정부 공립더함어린이집 일일 명예기관장으로 위촉하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유 의원은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운영 중인 공립더함어린이집 일일 명예기관장으로 활동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현장에서 고생하는 보육교사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상규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사업지원본부장, 임윤경 공립더함어린이집 원장과 함께 어린이집 시설을 살펴보고, 밤 줍기 체험 등 어린이 맞춤형 보육 프로그램을 참여하며 아이들과 소통했다.

유 의원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며 건강한 보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의 노고가 느껴졌다. 현장에서 고생하는 종사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했다.


이 본부장은 "작년 설립과 동시에 코로나19 환경 속에서 제공되는 돌봄서비스로 많은 직원들이 고생했다. 코로나19로 지쳐있을 직원들에게 오늘 유광혁 의원의 방문과 격려는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영유아부터 노인까지 전생애 통합돌봄을 제공하는 기관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iamb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