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내 딸 하자' 시즌2, '미스트롯2' 멤버들 파격 변신

'내 딸 하자' 시즌2, '미스트롯2' 멤버들 파격 변신
[서울=뉴시스] '내 딸 하자' 시즌2. 2021.10.14. (사진 =린브랜딩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조민정 인턴 기자 = '미스트롯2' 멤버들이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14일 TV조선 '미스트롯2'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딸 하자' 시즌2를 예고하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스틸 컷을 첫 공개했다.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은가은, 강혜연 등 '미스트롯2' 멤버들은 눈부신 네온 사인을 배경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한층 더 흥 넘치는 분위기로 돌아온 멤버들의 모습은 예전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확실히 차별화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내 딸 하자' 시즌2의 새로운 제목을 암시하는 힌트까지 공개됐고,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비주얼 변신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8월 시즌 1을 종영한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멤버들이 '1일 딸'로 변신해 전국에서 사연을 보낸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미스트롯2' 멤버들은 현재 음악, 예능, 라디오, 광고, 화보 등 전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875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