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여기도 저기도 내 입에도 우리 돼지…한돈자조금

기사내용 요약
연말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광고로 한돈 알리기
이마트·골프존·지하철·아이파크몰·교통 등 일상 곳곳

여기도 저기도 내 입에도 우리 돼지…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 이마트 대형 LED 전광판 광고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연말까지 우리 돼지 '한돈'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대형 마트에서 광고가 진행한다. '제8회 2021 한돈데이' 홍보 영상이 10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계산대 POS 스크린에서 공개된 데 이어 11월 2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스크린에서 상영된다. 축산 매대 X배너, 선데이 서울 지면 광고 등 다양한 판촉물을 통해 소비 촉진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골프 마니아를 타깃으로 한 오프라인 광고도 진행한다. 12월31일까지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과 연계해 게임 로딩 창, 스코어 보드, 가상광고 등을 통해 한돈 홍보 영상과 배너를 송출한다.

이를 기념해 15일부터 11월14일까지 골프존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돈 풍선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CC 18개 홀 진행 시간 동안 한돈 BI가 랩핑된 풍선 오브젝트를 티샷으로 맞히는 이벤트다. 총 6회 랜덤으로 등장하는 풍선을 3회 이상 맞히면 된다. 미션 성공 시 한돈몰 온라인 상품권이 실시간 증정된다.

여기도 저기도 내 입에도 우리 돼지…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 골프존 게임 로딩 창 광고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 주요 교통 매체에서도 31일까지 한돈 광고 영상이 상영된다.

강남역, 압구정역 등 서울 지하철 1~4호선 90개 역사에 설치된 '디지털 종합 안내도'와 9월 초에 개통해 시범 운영 중인 신개념 버스 정류장 '합정역 중앙차로 스마트 쉘터' 등이다.


23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3층 연결 통로에 있는 대형 미디어월에서 한돈 홍보 영상이 송출된다.

연말까지 한남대교에서 신사동 경부고속도로 방향에 위치한 옥상 조명 광고를 통해 한돈 홍보 포스터가 노출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소비자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장소와 연계한 다양한 오프라인 광고를 기획했다"며 "소비자가 일상에서 한돈을 자주 만나며 한돈에 친밀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