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비투비 민혁, 서은광 대신 알바생 변신...'아이돌리그'

비투비 민혁, 서은광 대신 알바생 변신...'아이돌리그'
[서울=뉴시스]비투비 민혁 2021.10.14.(사진=스타티비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비투비 민혁이 서은광을 대신해 일일 알바생으로 나선다.

오는 16일 저녁 8시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 시즌 3’는 컴백한 라잇썸과 함께 비투비 민혁이 출연한다.

민혁은 개인 사정으로 해당 녹화에 참여하지 못한 서은광을 대신해 일일 알바생으로 활약한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민혁은 서은광의 자리를 노린다. 이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달사장님 산다라박을 웃겨 사회생활 만렙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소속사 후배 그룹 라잇썸을 챙겨주기도 한다.


라잇썸 멤버 나영은 민혁에 대해 “츤데레 매력으로 용돈을 슬쩍 쥐여 줄 것 같다”고 하고, 서은광에 대해 “친오빠같이 장난기 가득한 매력” 이라 말한다. 민혁은 “은광이는 비즈니스니까 조심해라. 너무 신뢰하지 말아라”라며, 예능감 넘치는 ‘찐친케미’를 선보인다.

한편, 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 스카이라이프 148번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