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1일IT템] 마이리얼트립, 호텔 검색부터 결제까지

김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15 07:35

수정 2021.10.15 07:35

국내 2500개 호텔 원스톱 예약 서비스 출시

내년 글로벌 호텔 및 숙박 서비스 선보일 예정
[파이낸셜뉴스] 트래블테크(여행+기술) 기업 마이리얼트립은 호텔 및 패키지 상품들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원스톱 호텔 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기존 호텔 검색 서비스 결제 시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로 연결되는 불편함을 없앴다. 2500개에 이르는 국내 호텔 및 숙박 상품 검색은 물론 예약과 결제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 전 세계 호텔 서비스는 내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렌터카에 이어 호텔 예약 서비스까지 모든 여행 카테고리 상품 예약을 자체 기술력으로 내재화했다. 또 가이드 투어, 티켓, 액티비티, 에어텔, 렌터카, 한인민박, 레스토랑 예약 등 여행 관련 약 3만개 상품을 선보이며 슈퍼앱으로 자리 잡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원스톱 호텔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주 항공권 예약 시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제주 호텔 예약 시 렌터카 최대 4만원 할인 및 제주 투어, 티켓 상품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마이리얼트립은 상시 발권 수수료 면제로 국내 최저가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원스톱 호텔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 마이리얼트립 제공
마이리얼트립은 원스톱 호텔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 마이리얼트립 제공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 완성도 높은 자체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목표로 나아갈 것”이라며 “마이리얼트립만의 독보적 서비스와 국내외 특급 호텔 및 리조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계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을 단독 최저가로 판매하는 ‘마이리얼호캉스’에서 1000장 이상 판매를 기록한 △레스케이프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라이즈 등 인기 호텔들만 모아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추가 할인 및 다양한 옵션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