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코오롱몰, 한달간 '쇼핑 페스티벌' 진행

관련종목▶

코오롱몰, 한달간 '쇼핑 페스티벌' 진행

[파이낸셜뉴스] 코오롱FnC 자사몰인 코오롱몰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한달간 겨울맞이 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코오롱몰이 매년 하반기에 선보이는 이벤트로, 겨울 아우터를 비롯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코오롱몰의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쇼핑의 재미를 체험하는 쇼핑몰'로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서다. 그 첫번째로 코오롱(KOLON)의 영문 철자 중 가운데 'OLO'를 눈과 코로 형상화해 코오롱몰의 아이콘으로 활용한다.

이 아이콘은 '보는 눈 있네' '눈만 높아져서' 등 눈과 관련된 문구와 함께 코오롱몰 브랜딩 영상으로 제작돼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또 다음달 1일부터는 배우 공명과 모델 배윤영을 내세운 코오롱몰 광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페스티벌 기간 내내 풍성한 혜택도 선보인다.

△'오늘도 내일도 페스티벌' 이벤트는 하루 1회 참여가 가능하며 할인 쿠폰(5%, 7%, 10%, 21%)과 e-KOLON 포인트(1000점, 5000천점, 1만점, 3만점, 21만점) 중 무작위로 한 가지가 100% 지급된다. △'플렉스 딜' 이벤트는 매일 한 명에게 코오롱FnC의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 한 가지를 2만211원에 제공한다.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 시리즈의 라파예트 등이 경품으로 예정돼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 오늘의 베스트셀러를 공개한다.

코오롱몰에 신규 가입 하면 금액 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5종 쿠폰을 증정하며,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 시 별도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우수고객 서비스인 '코오롱몰 클럽'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10%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이번 2021 코쇼페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OLO 아이콘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공명과 배윤영을 통해 코오롱몰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