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인터파크, 인생뷰티 블프세일 진행.. 인기브랜드 30여개 참여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01 09:23

수정 2021.11.01 09:23

인터파크, 인생뷰티 블프세일 진행.. 인기브랜드 30여개 참여

인터파크는 오는 3일까지 '인생뷰티-블프세일'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인생뷰티- 블프세일'은 예년보다 이른 추위가 빨리 찾아온 만큼 겨울 시즌을 대비한 보습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세타필, 에뛰드, 존슨앤존슨 등 인기 브랜드 30여 개사가 대거 참여한다.

인터파크는 이번 행사에서 스킨케어, 헤어바디/이미용품, 메이크업/향수 등을 최대 52% 할인 판매하며, ‘본품체험딜’, ‘타임딜’, ‘원데이특가’, ‘단독특가’ 등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먼저 ’본품 체험딜’ 코너는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코너이다. 대표 상품으로 △에뛰드 몬스터 화장솜 1+1 △설화수 탄력크림 15ml △리더스 헤어에센스 150ml 등이 있다.


△타임딜 코너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 오후 7시 오픈한다. 대표 상품으로 행사 첫날인 1일 오후 7시 △설화수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2종) △입생로랑/슈에무라/아르마니 명품 베이스 메이크업 43종을 선보이고, 2일 오전 10시에는 △가히 멀티밤 3일 오전 10시에는 △고운발크림을 판매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도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키스미 마스카라/아이라이너를 비롯해 △아비노 바디로션/바디워시 1+1 △미샤 기초/색조 전품목 1+1 △헤드앤숄더 가려운두피/쿨멘솔 샴푸 외 모음 △클린 웜코튼 향수 30ml △세타필 로션 473ml 1+1 등을 선보인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페이지에서 인생뷰티 15% 할인쿠폰과 농협카드 15% 중복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고, 동시 적용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생뷰티-블프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특가 코너는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킨케어’ ‘메이크업/뷰티’, ‘헤어바디/이미용’ 등으로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인터파크 리빙팀 이주연 뷰티MD는 “빨라진 추위에 한파와 건조함에 맞서기 위한 뷰티용품을 모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11월은 대규모 할인행사가 많은 시즌인 만큼 인터파크가 한발 앞서 역대급 혜택과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