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완성형 걸그룹' 아이브,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뉴시스

입력 2021.11.26 13:37

수정 2021.11.26 13:37

[서울=뉴시스]아이브 2021.11.26(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아이브 2021.11.26(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6인조 신예 아이브(IVE) 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지난 25일 스타쉽 엔터 측은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브는 올블랙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섯 멤버가 모여 만들어낼 비주얼·음악적 시너지에 대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아이브는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 모두 센터를 해도 손색 없을 정도의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번 단체 포토를 통해 아이브는 우월한 비율을 보여줘 '완성형 걸그룹'이라는 표어에 적합함을 입증했다.


싱글 '일레븐'은 최고의 멤버들이 다채로운 조합으로 이루어졌다는 의미를 함축한다.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모두 갖춘 이들은 자신들의 정체성을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동명의 타이틀곡 '일레븐'을 통해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그린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싱글 '일레븐'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