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태국 골프 투어 상품 5종 출시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태국 골프 투어 상품 5종 출시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골프존카운티의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단계적 일상 회복에 발맞춰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한 태국 골프 투어 상품 5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태국 정부로부터 방역 인증(SHA+)을 받은 Δ해피시티CC Δ레가시CC Δ가싼 쿤탄CC Δ파노라마CC Δ인타논CC 등 총 5곳의 태국 골프장이다. 골프장 부킹이 어려운 국내를 벗어나 겨울에도 따뜻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투어 일정은 아시아나항공편을 통해 다음달 22일부터 시작된다. 모든 투어 상품은 3박5일과 4박6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왕복 항공료와 그린피, 전 일정 식사, 리조트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

태국 골프 투어시 필수로 진행되는 PCR 검사 및 출입국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14일까지 레가시CC, 가싼 쿤탄CC, 파노라마CC, 인타논CC 태국 골프 투어 이벤트 상품과 관련해 전화 상담으로 예약을 완료할 시 팔토시와 양말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내년 2월13일까지 골프 투어를 떠나는 고객 선착순 7팀에게는 투어 참여자 전원에게 퍼티스트와 볼 1더즌을 지급한다.

티스캐너는 이번 태국 투어 상품을 시작으로 항공편이 닿는 나라의 투어 상품을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이다.

한편 티스캐너는 다음달 17일까지 밴 차량 예약 플랫폼 '타고가요'와 함께 골프장 왕복 차량 무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드를 떠나는 일행이 함께 모여 골프장까지 편안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콜밴 차량을 지원하는 고객 혜택이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형식에 맞춰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총 4명에게 추첨을 통해 Δ카니발 Δ카니발 하이 리무진 Δ스타리아를 무료 지원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31일까지 티스캐너 선결제 상품을 BC카드 페이북 또는 BC바로카드로 결제하면 실 결제 금액에서 각각 5%, 7%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