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이윤오 '럴러바이' 티저 공개…뮤비 감독 데뷔작

이윤오 '럴러바이' 티저 공개…뮤비 감독 데뷔작
[서울=뉴시스]이윤오 2021.11.26(사진=SPEEKER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프로듀서 이윤오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소속사 스피커(SPEEKER)는 이윤오의 일곱 번째 싱글 '레터(Letter)' 의 타이틀곡 '럴러바이(Feat. 전제덕)(Lullaby(Feat. 전제덕))'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동시에 이윤오가 이번 공식 뮤직비디오 연출과 편집을 맡아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데뷔했음을 알렸다.

약 40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의 뒷모습이 등장한다. 전제덕의 하모니카 연주와 오케스트레이션이 들린다. 남자는 야경을 바라보며 깊은 한숨을 내쉬고, 이윤오의 "괜찮아 이젠…"이라는 목소리가 들린다. 앨범 크레딧에는 보컬 이윤오, 하모니카에 전제덕, 기타에 홍준호, 피아노의 길은경 그리고 온더스트링이 적혀있다.

곡 '럴러바이'는 포크 발라드곡으로, 이윤오의 목소리와 전제덕의 하모니카 연주가 어우러 졌다. 이윤오는 이번 싱글 '레터'를 작사·작곡 및 스트링 편곡했다.


앞서 이윤오는 지난 2018년 첫 싱글 '나의'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곡 '가득차', '사랑을 주세요'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싱글 '레터'는 오는 28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