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7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에스엠아이 등 유망중소기업 선정

기사내용 요약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인증기간 혜택

7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에스엠아이 등 유망중소기업 선정
[청주=뉴시스] 임선우 기자 = 30일 충북 청주시 그랜드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7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업인을 격려하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청주=뉴시스] 임선우 기자 = '7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가 26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기업하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올해 청주시 유망중소기업으로는 ▲㈜에스엠아이 ▲㈜에스에이치테크 ▲㈜다온 ▲㈜온새미로 ▲㈜지우텍 ▲상원산업㈜ ▲㈜휴코 ▲㈜국보싸이언스가 선정됐다.


이들 기업은 인증기간인 2024년 1월까지 경영안정자금 이자보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해외시장 개척단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우수기업인 청주시장상은 서우조경건설㈜ 홍현정 대표이사, ㈜태전 황태윤 대표이사 등 12명에게 돌아갔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역량을 다하는 기업인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기업에 도움이 되는 정책을 적극 펼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mgiz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