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뜨라움, 런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아뜨라움, 런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파이낸셜뉴스] 방문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뜨라움이 내년 1월까지 런칭 기념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뜨라움 멤버십은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3~4년간 최대 700만원 상당의 제품을 무상 증정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구매액에 따라 토탈(실버 및 골드), 올뷰티(실버 및 골드), 플래티넘 등급으로 운영된다.

모든 등급에는 필수 구매 조건이 있으며, 토탈 등급의 경우 아뜨라움 내 방문판매 화장품인 셀브렉스 토너와 에멀전 세트를 필수 구매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뷰티는 100% 셀브렉스 제품으로만 금액을 채워야 하며, 플래티넘은 아뜨라움과 셀브렉스 각각 100만원씩 구입하면 자동 가입된다.

멤버십 혜택 제품은 최초 가입일 기준 1년이 되는 시점에 제공되며, 회원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골라 받을 수 있다. 토탈과 플래티넘 등급은 아뜨라움과 셀브렉스 제품을 5대5 비율로 선택해야 하며 올뷰티는 셀브렉스만 선택 가능하다.

가입한 멤버십은 토탈 등급의 경우 3년간, 올뷰티와 플래티넘은 4년간 지속해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런칭 기념 멤버십은 내년 1월 24일까지 오프라인 구매 고객들에 한해 가입할 수 있으며, 전국 지사 또는 뷰티플래너를 통해 구입해야 한다. 온라인 구매는 제외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