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캐리어에어컨,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팝업스토어 오픈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07 15:07

수정 2021.12.07 15:07

친환경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캐리어에어컨 제공
친환경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캐리어에어컨 제공
[파이낸셜뉴스] 캐리어에어컨이 클라윈드 위즈 팝업스토어인 '클라윈드 위즈 - 리얼 리사이클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약 두 달간 서울 강남구 세로수길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라윈드 위즈의 자연 발효 분해 기술로 음식물 쓰레기를 퇴비화하는 친환경적 방식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는 구조를 선보인다. 친환경 콘셉트의 '가드닝' 공간을 조성하여 방문객들이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통한 리사이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음식물 처리 과정을 시각화한 비주얼과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활용한 오브제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중순에는 브랜드 엠베서더 배우 박규영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퇴비를 활용한 분갈이 워크샵도 진행한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 참여 방문객에게는 밤부 칫솔과 자사몰인 캐리어몰에서 클라윈드 위즈 제품을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는 코로나19 시대로 인한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간편함을 지향하는 소비자 트렌드의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반영구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가 필요 없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