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

아난티 힐튼 부산, 이색 딸기 디저트 뷔페 출시

[파이낸셜뉴스] 아난티 힐튼 부산의 딸기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인 핑크 (Crazy in Pink)'가 오는 15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다.

아난티 힐튼 부산, 이색 딸기 디저트 뷔페 출시
하이 주얼리 테마로 공개되는 '2022크레이지 인 핑크' 이미지./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호텔 최상층인 맥퀸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크레이지 인 핑크는 제철 딸기를 주재료로 파티쉐가 직접 만든 여러 종류의 달콤한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는 크레이지 인 핑크는 올해 '다이아몬즈 포에버'라는 새로운 테마를 추가해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딸기를 베이스로 맛을 낸 케이크, 마카롱, 롤리팝, 머랭 등 핑크 컬러의 딸기 디저트들이 준비된다. 시그니처는 딸기 무스 케이크와 딸기 요거트 케이크다. 은은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촉촉함이 일품인 딸기 무스 케이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 상큼한 딸기와 진한 요거트의 풍미를 자랑하는 딸기 요거트 케이크도 고객들의 러브콜 아이템이라고 호텔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커다란 높이로 눈에 띄는 '딸기 초콜렛 분수'와 핑거 푸드 크기로 먹기 편한 타르트, 마들렌 등 수십여 종류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다. 컨셉에 맞게 주얼리를 형상화한 디저트들도 함께 마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브랜드 '쇼파트 퍼퓸'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다. 쇼파드 퍼품 중에서도 쥬얼리인 해피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해피 쇼파드' 향수를 경험할 수 있다.
레몬 돌치, 펠리시아 로즈, 비가라디아 등 총 3종류의 제품 샘플을 파우치에 담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4월 17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