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한우는 기본, 캐비어·독도새우까지…서울 호텔가 설 선물은

뉴스1

입력 2022.01.15 05:01

수정 2022.01.15 05:01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설날햄퍼 박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설날햄퍼 박스


고메 와인 세트
고메 와인 세트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차례상 포장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차례상 포장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설날 상차림 투고박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설날 상차림 투고박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딥오션 캐비아 & 샴페인' 세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딥오션 캐비아 & 샴페인' 세트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코로나19 상황이 계속되면서 올 설날 명절 역시 프리미엄 상품 및 비대면 명절 준비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서울 특급 호텔가들은 고급 식자재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와 호텔 셰프가 만든 상차림 등을 내놓고 있다. 고가 세트가 있는가 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프리미엄'에 중점을 둔 설 선물 세트 6종을 선보인다. 세트는 특별히 임인년을 맞이해 호랑이의 힘찬 기운이 느껴지는 디자인의 선물 상자에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 선물 세트 호텔의 식음료 전문가가 엄선한 각종 고급 식자재와 와인, 홈메이드(수제) 제품들이 담겼다. '양념 고기 세트'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LA갈비와 양갈비를 손질 및 양념해 바로 집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준비했다.


'세계 3대 진미와 와인 세트'는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푸아그라, 트러플(송로버섯) 그리고 이와 조화를 이룰 프랑스 와인들로 구성했다. '고메 와인 세트'는 다크 초콜릿과 마른 허브의 아로마가 조화롭게 맴도는 미국 나파밸리의 파우스트 레드와인과 홈메이드 누가, 트러플 비네거와 오일 및 크림 등으로 이뤄졌다.

이밖에 스페셜 와인세트, 스위트 & 티 선물 세트, 설날 선물 세트 등이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코엑스 역시 고급을 내건 설 선물 세트, 고급 차례상, 호텔 셰프가 만든 시그니처(대표) 메뉴 등으로 다양한 수요를 공략했다.

우선 선물세트는 최고급 한우, 독도 새우, 와인, 위스키 등 40여 가지의 엄선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20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는 최상급 한우 특수부위와 독도 도하 새우 세트를 비롯해 생 트러플 세트, 한우 12종 오마카세 세트 등이 있다.

주류 세트로는 프랑스 부르고뉴 뫼르소에서 생산된 6병의 최고급 화이트 와인 셀렉션, 이탈리아 비비 그라츠의 6000병 한정 꼴로레 와인 세트가 있으며 각각 5세트, 3세트 한정 판매한다. 최근 위스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렌타인 40년산 위스키와 글렌리벳 빈티지 몰트위스키 등도 한정 수량 준비했다.

한식 전문 셰프가 준비한 '그랜드 키친 셰프 특선 차례상'도 있다. 굴비, 한우, 문어 등을 이용해 어적, 육적, 도미전 등 9가지의 차례음식을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경우 직접 집으로 배달해준다. 또한 가족이 외출 없이 호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도록 5개 레스토랑 수석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완조리 메뉴도 선물로 판매한다. 모든 상품의 배송은 무료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가성비를 공략해 단품과 세트로 구성한 설날 상차림 투고박스 등 다양한 식음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예약 받는다.

설날 상차림 투고박스는 전복 소갈비찜, 동태전, 녹두전, 오미산적, 표고버섯전 등 4색전, 세가지 나물, 잡채, 조기구이, 사골떡국, 자숙문어 반마리 총 7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재료로 조리해 맛과 품질이 보증됨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위생적이고 편리한 진공포장으로 집에서 부담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필요한 메뉴는 단품으로 예약하거나, 혹은 총 7종의 메뉴를 한꺼번에 예약할 수도 있다. 세트메뉴 주문 시 약 25% 할인을 적용해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11가지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호텔의 식음료 업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상품권 5, 7종부터 Δ제주에서 만든 페어몬트 맥주와 서울숲에서 양봉된 꿀로 만든 견과류 세트 Δ셰프들이 엄선한 새해 떡국 밀키트 세트 Δ지리산, 섬진강에서 생산된 최고급 캐비아와 골든 블랑 샴페인 세트까지 다양하다.
설 선물 세트는 호텔 1층에 자리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문의 및 예약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