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주말엔 백화점에서]신년 세일 마지막 쇼핑 찬스

[주말엔 백화점에서]신년 세일 마지막 쇼핑 찬스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국내 주요 백화점은 신년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16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패딩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하고 'K2', '블랙야크', '아이더', '컬럼비아', '코오롱스포츠'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아우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는 모피 대전을 진행해 다양한 모피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진도모피', '국제모피', '성진모피', '우단모피', '동우모피' 등이다. 모피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10% 롯데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영등포점에서는 9층 행사장에서 '슬립앤슬립 패밀리 대전'을 진행하고 슬립앤슬립' 브랜드 침구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23일까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의 2022 신규 컬렉션 '디올 바이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디올 바이브 라인은 모던 스포츠웨어 룩으로 디올 특유의 독창적인 프린트를 스포츠 의류 및 가방, 신발 등에 담았다.
다음 달 3일까지는 국내 아트 퍼니처 디자이너들의 대표작을 소개하는 '아이앰히어' K-가구 팝업스토어를, 내달 14일까지는 국내 침구 브랜드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라인인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메종키츠네(30%), 띠어리(30%), 간트(50%) 등 인기 품목 일부를 할인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오프화이트(30%)와 막스마라(20~30%), 토리버치(30%) 등 100여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세일에 참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