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왁스, 오늘 웹툰 '아는 여자애' OST '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 발매

뉴스1

입력 2022.01.15 11:11

수정 2022.01.15 11:11

TOON STUDIO © 뉴스1
TOON STUDIO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왁스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로 따스한 위로를 전한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왁스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 '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가 발매된다.

'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는 여자 주인공 하영의 테마곡으로, 남자 주인공 재현에 대한 애틋함과 사랑이 담겼다. 누군가를 잊지 못한 채 가슴속에 품고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좋은 위로가 되어줄 한 장의 편지처럼, 우리의 감정을 어루만지는 한편의 좋은 시 같은 곡이 될 전망이다.

특히 '그대 곁에 더는 내가 없지만 / 내겐 아직 그대가 있어요'라는 절절하면서도 절제된 그리움이 담긴 가사에 왁스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여자 주인공 하영의 마음을 섬세하게 대변하는 곡을 완성했다.


왁스는 그동안 '화장을 고치고', '오빠', '머니', '사랑하고 싶어', '부탁해요', '겨울인듯 추워', '집으로 데려다줘' 등 다수의 곡을 흥행시키며 발라드의 여왕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번 신보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왁스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 OST '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