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세종대 LINC+사업단, 2021 동계방학 현장실습 진행

세종대 LINC+사업단, 2021 동계방학 현장실습 진행

[파이낸셜뉴스]세종대학교 LINC+사업단 관광플랫폼D&M 트랙(이하 TPDM트랙)은 2021 동계방학 현장실습(인턴십)을 진행한다. 세종대 TPDM트랙은 ‘빅데이터 기반 분석 역량’,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역량’, ‘AI기반 플랫폼 기술역량’을 3대 핵심 역량으로 선정하고 개발하여 관광플랫폼 경제를 선도할 융합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과정이다.

오는 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동계 현장실습(인턴십)에는 국내 최대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FSN그룹의 '(주)FSN', '(주)이모션글로벌', '(주)퓨쳐다임', '(주)링티'와 '(주)잇츠유어프라임타임', '(주)굿월헌팅' 등 총 6개 기업에 13명을 파견한다.

변재문 LINC+사업단 TPDM트랙 주임교수는 “학생들에게 현장 실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
기업 현장에서 교과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고 교육 받으며 조직에서 협업과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몸소 느꼈으면 좋겠다. 또한 TPDM트랙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인턴십)기회를 제공해준 협력기업에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대 TPDM 트랙은 포스트-코로나 관광산업 신규 기업과 적극적으로 협약 체결을 주도해 현장실습(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학생들이 관심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