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설맞이 이벤트 진행

서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1.20 07:37

수정 2022.01.20 07:37

【파이낸셜뉴스 평창=서정욱 기자】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가 설날을 맞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일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는 설날을 맞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알펜시아리조트 제공
20일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는 설날을 맞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알펜시아리조트 제공

20일 알펜시아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설날 이벤트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알펜시아 호텔, 콘도 프론트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루마블 맵과 나무 팽이 등을 증정한다.

또한, 알펜시아 리조트 내에서의 추억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알펜시아 리조트의 5성급 호텔 식음 업장에서도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 알펜시아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호텔 내 옥시라운지에서 1라이브 공연과 함께 겨울 특선 음료 스트로베리 홀릭을 준비한다.


이외에도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은 참나무 장작으로 훈연한 BBQ, 참치 카빙과 스시 바, 생맥주와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설 특선 뷔페도 진행된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최대한 고객의 안전 등을 고려하여, 비대면 행사 위주로 설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고 말했다.

syi23@fnnews.com 서정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