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아트투게더, 미술품 조각구매 ‘5%’ 리워드 이벤트 실시

서혜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1.20 09:04

수정 2022.01.20 09:04

아트투게더, 미술품 조각구매 ‘5%’ 리워드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미술품 공동구매 플랫폼인 아트투게더가 미술품 공동구매 작품에 100조각 이상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5%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트투게더는 국내 최초의 미술품 공동구매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1만원부터 미술품을 소유할 수 있는 공동구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트투게더는 피카소, 앤디 워홀 및 이우환 등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선보여 20일 기준 총 110점에 달하는 미술품을 대중과 함께 공동구매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트투게더의 공동구매 모집작품에 100조각 이상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구매금액 대비 5% 상당의 리워드 쿠폰을 지급한다.

리워드 쿠폰은 아트투게더의 다른 작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또 100조각 이상 구매자에게는 구매작품에 대한 엽서형 권리증을 추가 증정되며 100조각 미만 구매자에게는 온라인 권리증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한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현재 아트투게더 공동구매작인 ‘An Island-07015(이강소)’ 작품 구매에도 혜택이 적용된다.

‘An Island-07015’는 국내 1세대 아방가르드 이강소 화백이 2007년에 제작한 대표작으로, 모노톤의 바탕 위에 그어진 붉은 붓질로 기존 이강소 화백의 제작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희소성이 높은 에디션 중 하나이다.

윤덕희 아트투게더 마케팅 이사는 “미술품은 고액자산가들과 고소득 계층의 전유물이라는 폐쇄적인 인식이 아직도 대중에게 잠재되어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미술품을 소액으로 부담 없이 구매하고 (리워드 쿠폰으로) 다른 작품도 쉽게 향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트투게더는 가상현실(VR) 갤러리 및 조각거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아트투게더 회원들은 조각 단위로 구매한 작품을 자신만의 VR 갤러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조각거래 서비스를 통해서는 회원 간에 미술품 분할소유권을 언제든지 원하는 가격에 거래할 수 있다.

sjmary@fnnews.com 서혜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