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허벌라이프, 새해 맞이 행사 'e스펙타큘라' 성료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1.28 10:08

수정 2022.01.28 10:08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6' 결승전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6' 결승전

[파이낸셜뉴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1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2022 e스펙타큘라' 행사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매년 1월 개최되는 스펙타큘라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임직원과 멤버들이 모여 신년을 맞아 새로운 선택과 더 활기찬 도전을 하기 위해 주요 아젠다를 논의하는 행사다. 올해는 온라인 생중계 시스템을 활용했으며, 온라인 관중을 위해 릴스 챌린지 및 AR 필터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을 통해 더 나은 선택, 더 나은 삶을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MZ세대 직원 및 소비자를 고려한 사업 기조를 설정하고 있다. 제품 및 서비스의 가격 및 특징 뿐만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까지 따지는 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새로운 혁신을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 이사는 첫날 연설을 통해 MZ세대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으며 이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소개했다.

행사 첫 날에는 메인 프로그램으로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11' 결승전이 진행됐다.
다음 날에는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6'의 결승전이 이뤄졌다. 이 외에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비영리 재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의 지난 사회공헌활동을 돌아봤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2022년은 더 크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나가는 전략을 수립하고 실천하는 것이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는 유일한 해답임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