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코오롱FnC 골든베어, SS 캠페인 전개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10 08:59

수정 2022.02.10 08:59

코오롱FnC 골든베어, SS 캠페인 전개

[파이낸셜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SS(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10일 공개했다.

골든베어는 매 시즌 도시를 선정해 시즌을 전개한다. SS시즌 메인 테마는 '골든 데저트 인 라스베이거스'다. 라스베이거스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봄, 여름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크게 골든 데저트, 골든 플레이, 골든 셀러브리티 세 가지 테마로 나뉜다. '골든 데저트'는 스웨트셔츠, 후드 등 아이템에 와이드, 오버핏을 적용해 일상과 연습장에서도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인다.
또 골프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트레치, 통기성 소재 등을 접목했다.

'골든 플레이'는 패커블, 리버서블, 방수재킷 등으로 날씨 변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테크 요소를 담아낸 라인이다.
스트레치, 통기성, 시어서커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골든 셀러브리티'는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MZ세대를 위한 채도 높은 컬러와 재미 요소가 더해진 유니크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브랜드를 경험하고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비슷한 취향을 가진 고객 확보를 위해 활발하게 상호 소통하겠다"며 "추후에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랜드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는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