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델코첸, 지난해 이어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대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25 11:00

수정 2022.02.25 11:00

에델코첸, 지난해 이어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대상 수상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에델코첸이 ‘2022년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KCAB 주관으로 이뤄진 본 행사에서 에델코첸은 소비자에게 디자인과 품질 모든 부문에서 호평을 받았다. 에델코첸은 스테인리스를 기반으로 냄비와 프라이팬, 커트러리, 주방도구를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국내 브랜드이다.

그 중에서도 스테인리스 용품은 수십 년간 유럽 브랜드가 시장 내 우위를 차지하고 있던 가운데, 에델코첸은 4, 5년 전부터 꾸준히 이름을 알리며 선전하고 있다. 특히 인지도 상승으로 백화점과 마트,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더욱이 최근에는 K-Culture의 대표 아티스트로 평가받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 건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가고 있다.


이러한 에델코첸은 최근 프라이팬과 냄비가 결합된 신제품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통3중 스테인리스로 라면, 우동 같은 간단한 냄비요리에도 저가의 양은 냄비가 아닌 고품질 스테인리스 냄비로 건강하게 끓여 먹을 수 있다. 특히 냄비 내부에 물 양을 체크할 수 있도록 눈금을 그려놓았으며, 양쪽에 물 홈이 있어 짜파게티와 같은 라면도 손쉽게 끓여 먹을 수 있다.


에델코첸 관계자는 “자사의 슬로건인 ‘HAVE A GOOD EDELKOCHEN’처럼 좋은 음식을 만드는 좋은 쿡 웨어로 거듭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에델코첸의 상품에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