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CJ올리브영, 3일부터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 3일부터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파이낸셜뉴스] CJ올리브영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진행된다. 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대표 인기 상품과 향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선착순 특가, 오늘의 특가, 단독 특가 등이다. 선착순 특가는 3일을 포함해 총 세 차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또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는 원플러스원(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테고리 대전도 열린다. 시트팩(마스크팩), 패치류, 헤어세정용품을 포함해 다섯 가지 카테고리 대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에 함께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닥터지 △바이오힐보 △라운드랩 △브링그린 △구달 △마녀공장 △에스트라 △아누아 △CLIO △에스쁘아 등이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를 진행한다. 특가 상품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출석 이벤트, 스페셜 0원 딜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