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하이마트, 봄맞이 '이사·웨딩 페스타'…매장서 110만원 캐시백 혜택

롯데하이마트 '이사·웨딩 페스타'.(롯데하이마트 제공) © 뉴스1
롯데하이마트 '이사·웨딩 페스타'.(롯데하이마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사·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3월 한 달간 '이사·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3% 추가 할인 또는 최대 30만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캐시백 최대 60만원을 추가로 제공해 총 110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관련 서류를 인증하고 배송을 받은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해당 마일리지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 국민가전 기획전을 열고 품목별 상위 인기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새로운 테마에 맞는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캐시백 등 최대 12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국민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행사상품에 따라 최대 15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2월에 이어 새 학기를 맞아 'IT가전 페스타'도 진행한다. 14일까지 노트북 신모델 특가전을 열고 최대 10만 캐시백 혜택을 준다. 3월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만큼 '청정가전 페스타'도 준비한다. 18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주말(금~월)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미세먼지 해결에 도움을 주는 청정 생활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가전, 가구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점 적립해준다. 오는 3일까지 '올카드데이' 기간 동안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8% 청구할인 혜택도 준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3월 들어서는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여러 가전제품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기 위한 수요가 증가한다"며 "롯데하이마트가 3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고 새로운 출발에 축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