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제2금융

현대캐피탈, "첫 1년은 이자만 내고 '레이 1인승 밴' 구매하세요"

이승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02 09:32

수정 2022.03.02 09:32

레이 1인승 밴 이미지. 현대캐피탈 제공
레이 1인승 밴 이미지. 현대캐피탈 제공

[파이낸셜뉴스] 현대캐피탈이 3월 한달 동안 현대자동차 전 차종과 기아의 레이 1인승 밴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차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고객별 맞춤 혜택으로 고객의 월 납입금 및 이자 부담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은 자동차 구매대금을 이자 부담 없이 6개월 동안 나눠 낼 수 있으며, 납입기간 도중에 잔여 금액을 모두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도 없다.

또, 현대캐피탈은 기아 1인승 밴 출시에 맞춰 다목적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레이 1인승 밴은 기존 레이에서 운전석을 제외한 모든 시트를 제거한 뒤 빈 공간을 적재 공간으로 재설계한 모델로, 소규모 물류 사업을 하는 사업자나 홀로 차를 타고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어졌다.

현대캐피탈의 다목적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8~60개월 동안 2.7~3.7%의 저금리로 레이 1인승 밴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차량이 필요하지만 초기 납입금이 부담스러운 고객은 첫 1년은 할부 이자만 납부하고, 1년 뒤부터 원리금을 상환하는 거치형 상품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차량 할부금과 별개로 최고 300만원의 무이자 대출 혜택도 제공된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