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프랜차이즈 단신]bhc치킨, 배민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뉴시스

입력 2022.03.02 09:29

수정 2022.03.02 09:29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육수당이 봄 시즌을 맞아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팔도여행 프로모션은 다양한 지역의 국밥을 여행 콘셉트로 소개하며 관련 국밥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첫 시작은 서울편으로 육수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서울식국밥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오는 19일까지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육수당은 서울편을 시작으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국밥 메뉴를 알리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bhc치킨은 오는 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 내 배달의민족에 접속한 후 bhc치킨 매장에서 할인 대상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 결제하면 3000원 자동 할인된다.
메뉴는 한 마리 메뉴 10종과 순살 메뉴 6종으로 총 16종을 대상으로 한다. 한 마리 10종은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레드킹' 등 인기 메뉴 4종이 포함됐다. 순살 메뉴는 '뿌링클 순살', '뿌링클 HOT순살', '골드킹 순살', '맛초킹 순살'을 비롯해 '빠텐더', '싸이순살' 등 작년에 선보인 메뉴를 포함한 6종이다.

▲한솥도시락이 3월 신메뉴 '한입 족발 도시락' 2종을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한입 족발 도시락은 족발과 함께 후리가케가 올려진 밥과 무말랭이, 양배추 샐러드, 새콤달콤하면서 아삭아삭 씹는 맛이 일품인 유자백김치가 반찬으로 구성됐다. 한입 불족발 도시락은 불 향을 가득 넣어 입안이 화끈해지는 매콤한 소스에 잘 삶아진 한입 족발을 버무려 만들어서 입안이 얼얼해지는 화끈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혼밥족은 물론 야식이나 간단한 술 안주를 찾는 혼술족에게도 제격이다.

▲써브웨이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컬렉션' 3종과 '이탈리안 드레싱'을 한정 출시한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컬렉션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샐러드' 등 3종이다. 이탈리안 드레싱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샐러드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맛과 향이 채소의 맛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의 담백함과 조화를 이룬다.

▲굽네가 넷플릭스, 카카오TV에 동시 방영하는 SBS 드라마'사내맞선' 제작 지원에 나선다.
이번 제작 지원은 웹기반 콘텐츠의 주소비층인 Z세대를 비롯해 드라마를 시청하는 다양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됐다.에피소드를 통해 굽네 불금치킨, 굽네 바비큐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신메뉴 등굽네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자연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내맞선은 매주 월, 화 밤 10시 SBS에서 방영되며 넷플릭스와 카카오TV에서 동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