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KB국민카드 "'KB페이'서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하세요"

뉴시스

입력 2022.03.02 10:09

수정 2022.03.02 10:09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KB국민카드가 KB Pay를 통해 환전 없이 해외주식을 소액거래할 수 있는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한국투자증권과 함께 선보이는 이 서비스는 KB페이에서 메뉴 '미니스탁'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가입', '주식투자' 등이 한 번에 가능하다.

기존 1주 단위로 거래가 가능했던 고가의 해외주식(미국주식 582개 종목과 ETF 153개 종목)을 별도 환전 없이 최소 1000원 주문으로도 소수점 단위로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주식 구매 시 증권계좌에 잔액이 없더라도 계좌충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KB페이 송금화면으로 이동해 'KB페이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 후 구매가 가능하다.


KB페이 앱 접속 후 '더보기 → 편의기능 →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투자 → 본인인증 →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 미니스탁 서비스'의 과정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가 있으면 별도의 계좌개설 없이 '미니스탁'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결제 뿐만 아니라 투자, 자산관리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KB페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