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더 뉴 엔페라 AU7' 출시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넥센타이어는 '더 뉴 N’FERA(엔페라) AU7'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더 뉴 엔페라 AU7은 2017년 출시해 많은 호응을 얻은 넥센타이어의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AU7’의 리뉴얼 제품이다.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 확대와 저소음 타이어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감안해 기존 제품 성능을 강화했다.

더 뉴 엔페라 AU7의 가장 크게 개선된 점은 향상된 소음 저감 성능이다. 기존 특허 기술인 NRS(Noise Reduction System) 3개의 블록 흡음재에서 타이어 내부 전체를 감싸고 우수한 흡음 성능을 가진 링타입 흡음재로 개선해 주행 시 발생하는 공명음을 감소시켰다.


최적의 배수 공간을 확보함과 동시에 타이어 횡방향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홈)에 적용된 블록 변형 방지 기술을 통해 강성을 높여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 성능을 향상시켰다. 또 외측 블록의 접지면적을 증대시켜 마른 노면에서도 제동 성능과 코너링을 강화했다.

넥센타이어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인 엔페라가 더욱 향상된 성능으로 국내 고객에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안전 운전과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