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계속되는 하락장에 대응하는 방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03 10:20

수정 2022.03.03 10:20

계속되는 하락장에 대응하는 방법

지난 연말부터 시작된 하락세가 두 달 가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연초부터 국내외 안팎으로 악재가 속출하면서 하락하는 지수만큼 개인투자자들의 한숨도 길어지고 있다. 조금이라도 올랐을 때 손절하자는 자조적인 목소리까지 나오는 상황이다.

▶ 끝이 보이지 않는 하락장에서 수익으로 대응하는 방법 (클릭)

하지만 하락장이라고 해서 모두가 손절을 하지만은 않는다. 연초부터 꾸준히 수익을 기록해 온 주식카톡방이 최근 들어 주목을 받고 있다.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오늘의 추천주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했는데 최근 수익률로 또 한번 주목을 받게 된 것.

http://hankooktv.co.kr/ki.asp?adch=210221042795
http://hankooktv.co.kr/ki.asp?adch=210221042795


로보로보 135%, 주성엔지니어링 95%, 미래생명자원 62% 등 최근에도 꾸준한 수익률을 자랑하는 주식카톡방. 요즘 같은 하락장에 주식카톡방이 주목를 받는 데에는 수익률 외에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바로 수익종목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요즘 같은 하락장에 수익종목과 매수타이밍 무료제공은 대단한 메리트라 할 수 있다. 이를 증명하듯 최근 주식카톡방 입장 인원이 부쩍 늘었다는 후문이다.


▶ 입장만 해도 수익종목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주식카톡방! 지금 바로 입장! (클릭)

계속되는 하락장에 대응하는 방법은 바로 검증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다. 이번 기회에 전문가의 조언을 거름삼아 수익실현을 달성하고자 한다면 주저말고 주식카톡방에 입장해보자.

▶ 슬기로운 하락장 대응방법, 수익종목 무료추천 주식카톡방! (클릭)

오늘의 HOT종목
삼성전자, 카이노스메드, 네오크레마, 미래생명자원, 한국선재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