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마세라티, 'MC20·프라그먼트 출시' 3월 특별 프로모션

[서울=뉴시스]마세라티 프라그먼트 에디션 '오페라비앙카' (사진=마세라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마세라티 프라그먼트 에디션 '오페라비앙카' (사진=마세라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마세라티는 3월 한 달간 MC20 및 프라그먼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슈퍼 스포츠카 MC20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마세라티가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함께 특별 제작한 골프 캐디백을 증정한다. MC20는 이달부터 고객 인도가 순차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처음 공개돼 호평을 받은 모델이다.

‘프라그먼트 스페셜 에디션’도 국내 5대 한정으로 들어온 오페라비앙카(유광 흰색과 불투명한 검은색의 투톤) 색상이 선착순 판매된다. 스트리트 패션의 거장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와 협업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모델이다. 전 세계에 단 175대만 제작됐다. 마세라티 ‘기블리 GT 하이브리드’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후지와라 히로시의 손길이 내외관 디자인에 더해졌다.


프로모션 기간 중 2022년형 모델(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한정) 계약 고객의 경우 평생소모품무상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를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하는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이달 중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럭셔리 호텔 1박 숙박권(서울 풀만 호텔, 조식 포함)도 제공된다.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마세라티 우산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8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