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송은이→권일용, '용감한 형사들' 역대급 MC 라인업…4월 방송

뉴스1

입력 2022.03.03 10:56

수정 2022.03.03 10:56

각 소속사 © 뉴스1
각 소속사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용감한 형사들' MC 라인업이 공개됐다.

3일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 측은 "진행자로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이 낙점된 데 이어 권일용 프로파일러가 전문가 패널로 프로그램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용감한 형사들'은 최근 글로벌 콘텐츠업계에서도 가장 핫한 범죄수사 장르와 예능을 접목한 토크 프로그램이다. 이에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형사들의 피땀어린 진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로 전·현직 형사들이 출연해 사건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범죄 예방법도 알려주는 등 재미와 정보, 의미를 모두 담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기존의 범죄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들과 달리 형사들이 중심이 돼 사건 해결에 대한 진솔한 수사 일지를 펼쳐낸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할 막강한 MC 라인업이 공개됐다.
평소 범죄 수사물에 관심이 많았던 이들 MC 군단은 각자의 범죄 관련 경험담도 함께 공유하며 프로그램을 빛낼 예정이다.

먼저 '믿고 보는 예능인' 송은이가 MC로 나선다. 송은이는 오랜 경력에 빛나는 안정적인 진행 능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프로그램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포테이너' 대표 주자 안정환도 함께 한다.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특유의 재치있는 막강한 예능감을 자랑한 안정환이 형사들과 만나 펼칠 이야기 역시 관전 포인트다. '예능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는 배우 이이경도 MC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탁월한 입담으로 예능까지 접수한 이이경인 만큼 '용감한 형사들'에서도 톡톡 튀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전문가 군단도 '용감한 형사들'에 함께한다.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와 첫 회에 출연하는 32년 경력의 전직 강력계 형사 김복준 교수가 그 주인공이다. 수 많은 현장을 경험하며 '레전드'로 불리는 두 사람이 '용감한 형사들'에 출연하며 펼칠 실감나는 이야기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은 오는 4월 초 첫 방송 예정으로 주요 OTT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