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대성학원, 2022년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 공개…"수능까지 완벽 밸런스"

뉴스1

입력 2022.03.03 11:14

수정 2022.03.03 11:14

2022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디지털 대성 제공)© 뉴스1
2022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디지털 대성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대성학원은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22년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대성학원은 개념을 탄탄하게 다지는 단계부터 킬러, 준킬러 공략, 그리고 최고난도 문제를 해결하기까지 과목별, 시기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수능까지 학습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한다.

강남대성수능연구소,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감국어교육연구소 등 과목별 전문 출제기관에서 제작해 수능에 가장 근접한 퀄리티를 구현하는 강대모의고사와 학평, 모평 제외 누적 응시생 수가 가장 많은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등 전과목 모의고사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기 초에는 강남대성 콘텐츠와 평가원 기출을 유기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CRUX(수학, 과학)와 핵심 테마에 대한 최적화된 풀이를 제시하는 너만키(국어, 수학, 영어)를 통해 기본 실력을 탄탄히 다지도록 한다.

파이널 단계 전, 트레이닝과 집중 공략을 위해 Δ강대N제(수학) Δ더 콘스턴트(수학) Δ더 솔리드(수학) Δ#1720(과학) Δ#HIGH5(과학)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강남대성, 강남대성수능연구소의 집단지성으로 제작한 수능 대비 최적화 파이널 콘텐츠인 강대모의고사K(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실전 감각 극대화를 위한 파이널 모의고사 '#사회탐구', 고퀄리티 국어영역 실전 모의고사인 이감모의고사와 간쓸개를 통해 예측하기 힘든 수능 현장에서도 흔들리지 않도록 한다.


2022년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학원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