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코오롱 리조트·호텔, 물의 날 기념 '러브 어스' 캠페인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21 10:04

수정 2022.03.21 10:04

코오롱 리조트·호텔, 물의 날 기념 '러브 어스' 캠페인

[파이낸셜뉴스]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은 '세계 물의 날'과 '어스아워'를 기념해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약에 동참할 수 있는 '러브 어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플로깅, 전등 소등 등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 전국의 5개 리조트·호텔에서 진행된다.

먼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플로깅 투게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 각 시설에서 집게, 생분해 봉투 2장, 설명서로 구성된 키트를 판매해 간편하게 플로깅을 체험할 수 있다. SNS에 플로깅 키트 이용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키트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된다.

오는 27일 오후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어스아워 투게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투숙객들이 '어스아워'를 기념할 수 있도록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LED 초를 증정한다.
소등 시간 동안 코오롱호텔의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라이브 연주회를,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의 디어스 레스토랑에서는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해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호텔에서 어스아워에 동참하는 모습을 SNS에 인증하면 당첨자 1명에게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친환경 펫 어메니티 브랜드 '드림행거'와 업무협약을 통해 폐린넨 업사이클링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한편, 식물 생활 브랜드 씨드키퍼의 '씨앗키트'를 제공하는 '내일은, 지구레인저'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