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여사친과 커플템 착용·같은 빨대 쓰는 남친…"고민녀, 연애 안 했으면"

뉴시스

입력 2022.04.06 08:53

수정 2022.04.06 08:53

[서울=뉴시스] '연애의 참견3'. 2022.04.06.(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연애의 참견3'. 2022.04.06.(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인 자신보다 13년 지기 '여자 사람 친구'(여사친)와 더 가깝게 지내 고민이라는 사연이 등장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3' 118회에서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25세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남자친구는 13년 지기 여사친과 각종 커플템을 착용하고, 카페에서 같은 빨대를 공유하는 등 고민녀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남자친구는 인생 첫 자취방을 고민녀가 아닌 여사친과 구하는 것은 물론, 침대 사이즈를 재보기 위해 같이 누워봤다며 사진까지 찍어 고민녀에게 보냈다.

남자친구의 자취방에는 여사친이 선물한 베개커버와 인형, 19금 달력으로 채워져 있었고 한혜진은 "신혼집을 차렸다"며 분노했다.

결국 고민녀는 참지 못하고 여사친에게 연락해 남자친구의 자취방에 다시 오지 말라고 선언했다.
이에 여사친은 자신이 남자친구와 훨씬 오래 전부터 알았다며 반박했고, 남자친구는 고민녀를 말로만 위로할 뿐이었다.

서장훈은 "남자친구는 여사친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지 않지만 여사친은 어느 정도 감정이 있는 거 같다"고 분석했다. 김숙 또한 "남자친구도 여사친의 감정을 아는 것 같다. 하지만 여사친이 편하니까 모른 척 하는 것 같다"고 짐작했다.


한혜진은 "남사친 여사친 사이는 문제가 아니지만 남자친구가 방관하는 건 문제다. 문제가 생겼는데 어떤 것도 제지하지 않는다"고 지적했고 곽정은은 "현재 남자친구와 가장 가까운 사람은 여사친이다.
20대엔 상대방에게 가까운 존재가 돼 보는 경험이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고민녀가 이 연애를 안 했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