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쟈뎅, ‘아워티’ 2종 제로 칼로리 리뉴얼 출시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19 13:54

수정 2022.04.19 13:54

쟈뎅, ‘아워티’ 2종 제로 칼로리 리뉴얼 출시

[파이낸셜뉴스]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데일리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500ml 2종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티’ 500ml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신선한 과일을 맑게 우려내 블렌딩한 RTD(Ready-To-Drink) 티 음료다. 진한 풍미의 아워티 티백을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페트 음료 타입으로 구현했다. 출시 후 매년 평균 8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된 아워티 500ml는 제로 칼로리로 선보인다. 칼로리를 기존 80~85kcal에서 0kcal로 줄이며 병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보다 슬림한 병에 과일의 싱그러운 풍미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콘셉트를 강조했다.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홍차 풍미와 과일의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는 평이다.

제품은 2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에 신선한 오렌지와 자몽을 블렌딩해 은은한 홍차향에 오렌지, 자몽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우바산 얼그레이티에 신선한 레몬을 블렌딩 해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쟈뎅 관계자는 “최근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한다는 의미의 헬시 트레저 트렌드에 맞춰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아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맑게 우려낸 홍차와 상큼한 과일 풍미의 아워티 음료와 함께 가벼운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