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쟈뎅, 가정의 달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3 14:06

수정 2022.05.03 14:06

쟈뎅, 가정의 달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파이낸셜뉴스]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31일까지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쟈뎅의 베스트셀링 커피와 티 제품을 스페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취향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선물세트 구매 시 선물하는 마음이 가득 전해질 수 있도록 따뜻한 감성을 담은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기획전은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과 쟈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선물세트는 캡슐 커피, 핸드드립커피, 스틱 커피, 과일 블렌딩티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는 가정의 달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캡슐 보관함 및 알루미늄 캡슐 분리 배출에 용이한 캡슐 오프너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기프트 세트’, ‘아워티 기프트 세트’, ‘에스프레소 스틱 기프트 세트’가 준비됐다. 여기에 클래스 핸드드립커피와 아워티가 구성된 ‘커피&티 혼합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물세트 제품을 구성하는 ‘골라담기’도 있다. 아워티 과일티 4종, 아워티 밀크티 3종, 아워티 콤부차 3종,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6종 중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해 구성하면 된다.
쇼핑백은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개 무료로 증정하며 별도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