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하이원리조트, 전속 인플루언서 ‘하셀럽’ 대상 팸투어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15 12:26

수정 2022.05.15 12:26

관련종목▶

하이원리조트 운암정베이커리카페에서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와 전속 인플루언서들이 티타임을 갖고있다. /사진=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운암정베이커리카페에서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와 전속 인플루언서들이 티타임을 갖고있다. /사진=강원랜드

[파이낸셜뉴스]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전속 인플루언서 ‘하셀럽’을 대상으로 리조트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조트 팸투어는 지난 4월 최종선발된 하셀럽들이 하이원리조트를 직접 방문하고 체험하면서 콘텐츠 제작을 기획하고자 마련됐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은 하늘길 카트투어 등 리조트 레저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운암정베이커리카페에서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와 티타임을 갖고 향후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1월 리조트 동영상 홍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전속 인플루언서를 공개모집해 총 20여개 팀이 지원한 가운데 일반 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3팀을 뽑았다.


이번에 선정된 하셀럽은 연년생 남매 가족의 일상을 다루는 ‘권컁컁 남매’, 전국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떠나자!영맨’, MZ감성의 요가 및 일상 브이로그를 담는‘이숲soop’등의 인플루언서들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최종 선발된 3팀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했고, 올해 하이원리조트와 하셀럽의 특색을 접목한 오리지널 콘텐츠 20여편을 제작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