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이마트24,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참여..24% 할인 혜택

이마트24,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참여..24% 할인 혜택
/사진 제공=이마트24

[파이낸셜뉴스] 이마트24는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24는 16일부터 31일까지 상품명에 '빅'(BIG)과 '스마일'(SMILE)이 포함된 행사대상 상품을 제휴카드(KB국민)로 결제 시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6일, 24일 이틀 동안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이마트24 1만원 모바일 금액권 5만개를 2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바일 금액권은 판매 당일 10시부터 G마켓·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자동 종료된다.


이마트24는 빅스마일데이를 연상시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높이고 전국 매장을 통해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그동안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던 쇼핑축제를 신세계 그룹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까지 확대했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그룹 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빅스마일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전국 이마트24를 통해 빅스마일데이를 알림으로써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