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이준석 대표,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캠프 격려 방문 "압승 지원"

뉴시스

입력 2022.05.15 14:04

수정 2022.05.15 14:04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지원 방문 *재판매 및 DB 금지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지원 방문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강병서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난 14일 오후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선거 압승을 위해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했다.

이 대표는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 대구시의원 후보자, 달성군의원 후보자 및 지지자 등과 함께 최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았다.

이 대표는 "대구의 핵심도시이자 젊은 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달성에는 젊은 리더가 필요하다"며 "공정한 경선을 뚫고 올라온 준비된 최재훈 후보가 달성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최 후보를 향해 “젊은 군수를 시작으로 대구의 변화, 나아가 대한민국 정치 혁신에 앞장서 주시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은 “어느 때보다 엄격했던 경선 기준을 통과하고, 달성군민의 선택을 받은 최재훈 후보가 달성을 위해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다.


최재훈 후보는 “경선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 덕분에 압승할 수 있었다”며 “본선에서도 압승해 달성을 일류도시로 도약시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b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