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추성훈·정찬성·김동현, '남자의 힘' 서열 대결

추성훈·정찬성·김동현, '남자의 힘' 서열 대결
[서울=뉴시스] 김동현, 정찬성, 추성훈. 2022.05.15. (사진 = SBS 예능 '집사부일체'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파이터 추성훈, 정찬성, 김동현이 서열 대결을 펼친다.

15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세 파이터들이 '외모 서열'부터 '아내 사랑 서열' 대결까지 각종 서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반전이 거듭되는 세 사람의 모습을 보고 멤버들은 모두 포복절도했다. 특히 세 사람은 '남자의 힘 서열' 대결에서는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후 추성훈과 정찬성, 일일 제자 NCT 도영과 멤버들은 비장한 모습으로 경기장에 들어서며 격투기 대결을 준비했다. 경기장에는 시작 전부터 실제 격투기 경기를 방불케 할 정도로 긴장감이 맴돌았다.
정찬성 선수은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일일 해설 위원으로 참여해 해설 위원으로서 능력을 뽐냈다.

이날 추성훈과 김동현, 멤버들은 '최후의 1인' 경기도 참여했다. 추성훈이 압도적 우승을 할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과 달리 꽤나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