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1박2일 4' 김종민,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스승님 감동 일화 공개

'1박2일 4' 김종민,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스승님 감동 일화 공개
KBS 2TV '1박2일 시즌4'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1박2일'에 정체불명의 게스트가 출몰, 멤버들의 학창 시절 에피소드를 대 방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효자-불효자 레이스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스승의 날을 맞이해 한 멤버의 선생님이 깜짝 출연한다.

이날 평화롭던 촬영장에 갑작스럽게 누군가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곧이어 하얀 천 뒤로 멤버 중 한 명의 스승이라고 주장하는 이의 그림자가 등장한다. 이에 다섯 남자는 하나둘씩 촉을 발동해 '선생님 찾기'에 나선다.

선생님은 제자의 에피소드를 대 방출하며 힌트를 준다. 그는 남다른 끼로 선생님들에게 애정을 듬뿍 받았던 썰을 밝히는가 하면, 제자의 숨겨진 비밀을 밝히면서 충격적인 폭탄 발언을 남기기도 한다. 이에 잔뜩 긴장한 채 사색이 되는 멤버가 나타나는 한편, 김종민은 "저희 선생님이 확실합니다"라고 소리치면서 극과 극 반응이 이어진다. 자신만만하게 손을 든 김종민은 자신의 인생을 바꿔 준 스승님의 감동적인 일화를 공개하면서 더욱 들뜬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게스트의 진짜 정체가 공개돼 현장이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또한, 깜짝 손님과 함께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여정이 이어진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퇴근을 코앞에 둔 멤버들은 난데없는 '게임 지옥'에 빠져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과연 멤버들이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2일 시즌4'는 15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