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안철수·신상진·김은혜 '안심해' 트리오가 경기 발전 이루겠다"

기사내용 요약
김은혜 "성남 발전, 경기 발전 위한 원팀 모임 가져"

"안철수·신상진·김은혜 '안심해' 트리오가 경기 발전 이루겠다"
[성남=뉴시스] 국회사진기자단 = 국민의힘 안철수 성남 분당갑 후보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가 15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 식당에서 열린 ‘김은혜·안철수·신상진의 도.시.락(경기도와 성남시가 함께 즐거운 도시락 오찬)' 회동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2022.05.15. photo@newsis.com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15일 안철수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를 만나 "안철수·신상진·김은혜 '안심해' 트리오가 경기도 발전을 이루겠다"라고 다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안철수 후보, 신상진 후보를 만나 성남의 발전, 그리고 경기도 발전을 위한 '원팀모임'을 가졌다"라고 썼다.

그는 "즉석에서 '안심해'('안'철수 + '신'상진 +김은'혜')라는 모임을 결성하고, 도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수시로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 시작이다. 힘있는 집권여당 후보만이 분당판교의 발전, 성남의 발전, 그리고 경기도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앞으로 '안심해 트리오'가 만들어갈 멋진 경기도의 모습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달라"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iamb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