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SSG닷컴, '헬시플레저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23 06:00

수정 2022.05.23 06:00

SSG닷컴, '헬시플레저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SSG닷컴은 오는 29일까지 '헬시플레저 페스타'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헬시플레저'는 건강과 기쁨을 합친 신조어로, 즐거운 건강관리를 지향한다는 뜻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포츠패션, 저칼로리 식품, 건강식품 등 관련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먼저 체력관리를 위해 필요한 스포츠패션, 스포츠슈즈 상품을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룰루레몬, 네파 등의 베스트 상품을 비롯 K2 등산화, 에코 골프화, 푸마 축구화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건강기기, 운동게임 상품도 준비했다.
노르딕트랙, 고고런5 등의 운동기구, 데카트론, 바디엑스 홈트레이닝 용품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키트, 링피트어드벤처, 리듬피트니스 및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도 구매 가능하다.

식단관리 상품도 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곤약면, 도시락, 두부면 등 저칼로리 식품과 단백질바, 무설탕캔디, 글루텐프리 간식 등도 판매한다.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건강식품과 친환경 먹거리도 함께 구성했다.

헬시플레저 바람은 숙면, 정신 건강 분야에도 불고 있다. 이를 고려해 알러지케어 침구세트, 시어서커로 만든 여름이불, 메모리폼 베개 등을 준비했으며 오로라가루, 인센스 스틱, 디퓨저 등도 함께 판매한다.

헬시플레저 챌린지도 진행한다. 직접 요리하기, 하루 10분 명상하기, 영양제 섭취 등 나만의 챌린지 목표를 등록하고 달성 후 성공 도장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00명에게 SSG머니 1000원을 적립해준다.
추가로 행사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빌리브X모빌스 그룹 콜라보 인센스 트레이'를 증정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